Home > News > 반도체 보조금 푸는 바이든…삼성보다 인텔·TSMC 먼저 준다
반도체 보조금 푸는 바이든…삼성보다 인텔·TSMC 먼저 준다
2024-11-22 17:54:17

3~4년 전공의 수련을 거쳐 전문의 자격까지 딸 것인가.

2019년 첫 미달을 기록한 이후 올해는 역대 최저인 16%까지 추락했다.힘든 전공의 과정을 거쳐 전문의 자격을 따고 난 다음에 의사로서 보람을 느끼고 안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비전을 보여줘야 한다는 얘기다.

반도체 보조금 푸는 바이든…삼성보다 인텔·TSMC 먼저 준다

지방에선 이미 한참 전에 소아과 응급진료 체계가 무너져 내렸다.인력 없이 시설만 있다고 병원이 돌아가진 않는다.일반의를 선택한다고 수입이 적은 것도 아니다.

반도체 보조금 푸는 바이든…삼성보다 인텔·TSMC 먼저 준다

이들은 내년 말이면 일제히 전공의 수련을 마친다.소아과 의사가 국내 의료 체계 안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안정적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고 말했다.

반도체 보조금 푸는 바이든…삼성보다 인텔·TSMC 먼저 준다

굳이 어렵고 힘든 길을 가지 않아도 명예와 부를 함께 얻을 수 있는 길이 열려 있다.

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트럼프.보호자 ‘갑질이나 과도한 의료소송에 시달리지 않도록 보호장치를 마련할 필요도 있다.

월 100만원은 복지부가 제시한 소아청소년과 전공의(레지던트) 수련 보조수당이다.세부 전공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일반의로 개원할 것이냐다.

일부 지방 대형병원에서 아직 소아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하는 건 전공의 2년 차 이상이 버텨준 덕분이다.글=주정완 논설위원 그림=윤지수 인턴기자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특별감찰관에 속앓이 야당한동훈 승부수.




OE "中 올해 GDP는 낮은 수준 유지할 것"애플 "中 바깥으로는 처음으로 한국 직영점 재개"[뒷북경제] 7년 만에 환율 관찰대상국서 빠졌는데…큰 반응 없는 이유美지수선물, 길리어드 '렘데시비르' 임상 효과에 2.8%↑(상보)상하이증시 0.66% 상승 마감…선전 0.34%↑IMF "세계 경제, 내년 말에도 완전 회복 어려워"애플 "中 바깥으로는 처음으로 한국 직영점 재개"정부, '의대 증원' 수요조사 완료…대학별 교육역량 검증 나서30~31일 FOMC 예정파월 의장 어떤 발언 내놓을까 [뉴욕증시 전망]中 1분기 GDP 성장률 -6.8%…집계 후 첫 마이너스(상보)유로존 3월 CPI 확정치 전년비 0.7%↑…월가 예상 부합[표] 개인투자자 중국 주식투자 상위 종목(16일)中 1분기 GDP 성장률 -6.8%…집계 후 첫 마이너스(종합)에스에이엠티(031330) 2016.01.07 탐방보고서달러 기축 가상화폐 테더 충분한 달러화 보유…논란 일단락씨티 "TSMC, 코로나 충격 와중 시장점유율 단기 증가 전망"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동십자각]설득력 부족한 의협의 논리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16.01.06 Memo – 이수화학(005950)[亞증시-종합] 美 경제 정상화 기대에 일제히 상승2휴일 의무휴업 해제 첫날 마트 가봤더니…아이 둘 데리고 '오픈런'美가상화폐 결제기업 스퀘어, 뉴욕주 비트라이센스 취득"MS 주가 상승, 보안 보장되는 화상회의 플랫폼 팀스 덕분"2휴일 의무휴업 해제 첫날 마트 가봤더니…아이 둘 데리고 '오픈런'中 바오샹은행, 멍샹은행으로 새로 태어나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16.01.08 Memo – 이연제약(102460)